Vision

K-pop & K-contents를 통해 

전세계 인류를 연결하고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건강한 생태계 구축

K-pop & K-Drama
한국어 레슨

K-pop 댄스

보컬 레슨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경제 생태계 구축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디어 커머스

블록체인 기반
게임 핵(HACK) 탐지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공

Chat GPT, Dall-E 기반
경험 서비스 개발

 Vision

K-pop & K-contents를 통해 전세계 인류를 연결하고

안전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건강한 생태계 구축

K-pop & K-Drama
한국어 레슨

K-pop 댄스

보컬 레슨

문화 콘텐츠 크리에이터

경제 생태계 구축

버추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디어 커머스

블록체인 기반
게임 핵(HACK) 탐지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제공

Chat GPT, Dall-E 기반
경험 서비스 개발

에듀메타는 참여자의 관심을 능동적으로 

끌어올리는 교육을 지향하고 연구합니다.

게이미피케이션 
Gamification
게임이 아닌 분야의 문제 해결에
게임적 사고와 과정을 적요하는 것
소비자나 참여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몰입도 향상의 효과
동기부여 
Motivation
학업성취도에 따른 보상 부여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높은 동기부여를 통한
교육 집중도 및 재방문율 향상
집중도 향상
Retention
영상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학습상태(몰입) 확인을 통한
학생 개별 피드백 제공

에듀메타는 참여자의 관심을 능동적으로 끌어올리는 교육을 지향하고 연구합니다.


게이미피케이션
Gamification


게임이 아닌 분야의 문제 해결에
게임적 사고와 과정을 적요하는 것
소비자나 참여자의 관심을
유발하고 몰입도 향상의 효과
 


동기부여
Motivation


학업성취도에 따른 보상 부여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높은 동기부여를 통한
교육 집중도 및 재방문율 향상
 


집중도 향상
Retention

영상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학습상태(몰입) 확인을 통한
학생 개별 피드백 제공